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택 소유자 보험 가입에 대한 혼란 해소

카테고리 없음

by 강냉이스티븐 2020. 6. 4. 11:11

본문


주택 소유자 보험 가입에 대한 혼란 해소



인생은 일련의 사건이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은 우리 집의 대혼란을 파괴할 수 있다.


뉴욕과 같은 지역에서도 허리케인과 지진이 발생하기 때문에 적절한 보험 적용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다음 조언을 사용하여 가정에 가장 적합한 보험혜택을 선택하십시오.




집주인의 보험은 선택사항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제대로 된 취재가 이뤄지지 않으면 재난에 대한 어떤 형태의 원조도 받지 못하게 될 것이다.


집을 저당 잡히려면 보험이 필수요건이 될 수 있다.




주택보험을 할인하고 싶으면 담보 대출을 갚아라.


비록 이것을 성취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 저축은 그것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


보험회사들이 담보대출이 자유롭고 해소되면 집과 유지관리를 더 잘해주길 기대하기 때문이다.




보험 청구가 올바르게 처리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택의 모든 내용물의 업데이트된 목록을 보관해야 한다.


큰 재난을 견뎌낸 사람들은 집 안에 있던 모든 물품들을 회수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는지 안다.


집에 있는 물건들, 옷장 안에 있는 물건들, 사진들을 보관해라.




가구 규모에 변화가 생기면 보험 대리인과 상의하여 그에 따라 정책을 변경하십시오.


귀금속과 같은 고가품에 대한 커버리지 한도가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정책만 보면 된다.


제한 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한 추가 적용 범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보석, 전자제품, 그리고 다른 가치 있는 물건들은 사진을 가지고 각각의 것을 기록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집주인의 보험 청구로 대체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것은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신의 보험 회사는 존재하는 것을 알고 가치 증명서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서만 보상할 수 있다.




55세가 되려고 한다면, 지금이 새 집주인의 보험을 들거나, 적어도 현재의 보험회사에 정책 검토를 요청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종종, 보험 회사들은 55세부터 시작하는 노인들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이 할인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시간을 내서 쇼핑을 하라.




집 주변에 화재경보기를 몇 개 더 설치해라.


집에 화재경보기가 설치되면 보험사들이 보험료를 낮출 것이다.


연기나 일산화탄소 탐지기의 양을 늘림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보험 회사가 당신이 가능한 한 집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을 보게 하고 있다.




보험에 관해서는 안전이 우선되어야 한다.


침입이나 화재경보를 알리는 알람을 꽂을 정도로 책임감을 갖거나 소화기를 설치할 때 요금 인하에 도움이 된다.


당신은 또한 이런 방법으로 생명을 구할 수도 있다.


그래서 그러한 보호를 받고 그것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배우는 것이 이치에 맞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약간의 돈을 쓰는 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보험으로 돈을 절약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과 가족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집주인의 보험료도 덜 내게 된다.


집을 보호하면 청구를 제기할 위험이 낮아진다.


당신이 보험료를 절약하는 것은 곧 당신의 보안 시스템의 비용을 부담할 것이다.




집주인의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끔찍한 경험이 되어서는 안 된다.


앞의 팁은 충분한 커버리지를 보장하고 돈을 절약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잠재적인 비상사태를 단지 불편함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많은 보험 대리점과 그 밖에 있는 회사들 중에서 어떻게 고를지 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