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에 코 고는 것을 줄이기 위한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강냉이스티븐 2020. 6. 4. 11:12

본문


밤에 코 고는 것을 줄이기 위한 훌륭한 조언!



코를 고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마다 다루기 정말 힘들 수 있지만, 실제로는 더 심각한 기저 질환이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에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경고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다음의 조언은 코골이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수면 자세의 변화는 당신이 코를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울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은 사람들이 등에 업혀 자고 있을 때 종종 발생한다.


중력이 당신의 머리를 아래로 당기기 때문에 당신의 목이 약간 닫힐 수 있다.


옆으로 누우면 목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줄고 코골이 발생 가능성도 줄어든다.




코골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두 개 이상의 베개를 사용하여 거의 앉는 자세로 몸을 지탱한다.


이렇게 하면 비강으로 쌓이는 대신 비강 배수가 폐로 흘러들어갈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데 도움이 될 거야.




만약 당신이 임신해서 코골이를 앓고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많은 임산부들이 과도한 압력으로 인해 어느 순간부터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지만, 당신의 코 고는 문제가 당신의 아기에게 산소를 빼앗기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이 문제가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적용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 방문 일정을 잡아라.




코를 골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해라.


탈수증에 걸리면 코 안에 있는 분비물이 끈적끈적하고 두꺼워져 기도가 쉽게 막혀 코골이 오르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최소한 10잔의 물을 마신다면, 카페인이 없는 어떤 음료도 효과가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코를 골 가능성이 적을 것이다.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처방약들을 검토하기 위해 의사와 만나라.


의사에게 당신의 문제를 더 심화시킬 수 있는 것들을 확인해 달라고 요청하라.


어떤 처방약들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수면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근육 이완제 등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한 약물은 기도를 수축시키는 목 근육을 이완시킨다.


기도의 근육이 수축되면 코를 골게 된다.




코끝을 사용하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이 스트립들은 반창고처럼 생겼다.


말하자면, 그들은 밴드 에이드와 같은 방식으로 공연하지 않는다.


이 스트립들은 당신의 콧구멍을 자동으로 열어준다.


이렇게 하면 코로 숨쉬기가 더 간단해져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더 단단한 베개를 사용하라.


부드러운 베개는 좁은 공기 통로를 촉진한다.


공기가 통로를 통과하는데 더 힘든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여러분은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다.


베개가 단단하면 통로가 열린 채로 있을 것이다.




코골이를 예방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코골이를 처방하는 약사에게 말하는 것이다.


처방약도 있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OTC 루트로 먼저 가야 한다.


코 고는 약물은 기도를 수축시킬 수 있는 부기를 최소화하여 코골이를 유발한다.




코를 고는 것은 성가신 일이지만, 그것은 다른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다.


몸이 그런 신호를 제공할 때는 선제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현명하다.


앞의 팁들은 코 고는 문제에 대한 이유를 밝히고 해결책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